각설탕 DVD.토렌트.다운.다시보기 [ 고화질, 720p, 1080p ] du!

각설탕 DVD 내려받기(CLICK)

각설탕 DVD. 각설탕 토렌트. 각설탕 다운. 각설탕 다시보기. 각설탕 다운로드* * *스크롤을 타고 이동한 크리아스의 눈에 보인 것은 다름 아닌 커다란 숲이었다.“이건 무슨 나무지?”숲은 크리아스로서도 처음 보는 나무들로 가득했다. 의뢰를 하기 위해 상당히 많은 지역을 돌아다닌 크리아스로서는 현실에 없고, 게임 속에 있는 나무라고 할지라도 특이한 점이 있다면 기억 속에 남아있었는데 지금 눈앞에 있는 나무는 노란 열매가 매달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기억에 남아있지 않았다.“엘프들의 숲이라는데 설마 몬스터는 없겠지?”그랬다. 크리아스가 자신 있게 스크롤을 찢을 수 있었던 이유 중에는 네르시룬 휴렌의 말도 포함되어 있었다. 설마 엘프들의 숲에 거대 몬스터들이 서식하고 있겠는가!“여기가 엘프들의 숲이 맞긴 하겠지?”엘프들의 숲이라면 응당 보여야할 엘프들이 눈에 띄지 않자 크리아스는 왠지 모를 불안감에 휩싸였다. 혹시나 이곳이 엘프의 숲이 아니라면 몬스터가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고 그렇게 된다면 크리아스의 목숨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였다.바로 그때.“혹시 크리아스님 되십니까?”크리아스의 바로 등 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들려오는 목소리가 정중하기는 했지만 크리아스는 섬뜩하기 그지없었다. 누가 다가오는지 전혀 눈치 채지 못했기 때문이었다.‘만일 적으로 만났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군.’목소리의 주인공은 크리아스의 생각대로 엘프였다. 그동안 크리아스가 보아온 것과는 다른 복장을 하고 있는 엘프.만약 크리아스가 하이엘프의 활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선공을 당했을지도 몰랐다. 그런 점에서는 운이 좋았다고 볼 수도 있었고 말이다.엘프의 안내에 따라 에이란 드 프리스티안의 신전으로 이동하는 크리아스. 엘프들의 신전이 있다는 소리는 처음 들어본 크리아스였기 때문에 마냥 신기할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크리아스를 반기러 온 엘프는 신전을 섬기는 신관이라고 하지 않는가!“그런데 크리아스님은 무슨 일로 이곳을 찾으셨는지요?”각설탕 DVD. 각설탕 토렌트. 각설탕 다운. 각설탕 다시보기. 각설탕 다운로드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 ,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

